[경남/양산] 오붕
프리미엄 수제 붕어빵 오붕
기온이 떨어지는 가을이 오면서 언젠가부터 길거리에 붕어빵이 다시 돌아왔다.
하지만 추운 겨울 뜨거운 붕어빵을 호호 불며 먹던 감성을 느끼기에는 가성비가 위태로워졌다.
물가가 많이 오르면서 몇 천 원에 한 봉지 가득 담아 가족들과 입김 불며 먹던 서민 간식 붕어빵도 이제는 제법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그래서 그랬는지 아예 매장에서 고급 붕어빵을 만들어 팔겠다는 브랜드가 생겼다.

위치는 집 앞에 나래 메트로 시티 상가안쪽에 자릴잡았다.
사실 붕어빵만 하는 건 아니고 오코노미야끼, 타코야끼, 붕어빵, 아이스크림붕어빵, 컵빙수, 밀크티등을 하는데 주력은 붕어빵과 오코노미야끼가 주력인 듯하다.

요즘 마라가 워낙 유행이라더니 붕어빵에 팥소 말고도 여러 가지가 들어가지만 마라 치즈는 처음 보는 내겐 좀 어색한 메뉴....

먹고 갈 수 있도록 깔끔한 카페처럼 매장도 갖추고 있다.

차이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한정 판매되는 수제 명품 붕어빵이라는데 이날은 늦은 시간이라 재료가 다 소진되었다고 해서 궁금증만 남게 되었다.

메뉴가 생각보다 많았다.
위치가 대로 안쪽에 있다 보니 아무래도 인지나 홍보에 불리한 편인데 다양한 메뉴로 승부를 선택한 듯하다.

드디어 나온 붕어빵 우리가 생각하는 거리의 붕어빵과는 살짝 다른 비주얼이다.
바삭한 식감도 다르다 살짝 흐물한 식감이라 개인적으로는 바삭한 게 좋긴 한데 사실 거리표 붕어빵도 갓 내놓을 때 바삭해도 시간 지나면 뭐 비슷할 것 같다.
맛은 붕어빵의 고급진 버전 정도의 맛이라는 애매한 표현이 나올 수밖에 없지만 먼저 길거리 붕어빵을 선택할 것 같고 안되면 찾을만한 정도라고 쓰고 싶다.
참고로 영업 시간은 22시라고 하지만 매장을 닫는거고 늦은 시간까지 배민을 통한 배달은 가능하다고 한다.
오붕
0507-1383-7425
경남 양산시 물금읍 새실로 159
10시 ~ 22시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G1seXwyR
네이버 지도
오붕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