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양산] 샤브 20 증산점
새로 오픈한 프랜차이즈 샤브 20 증산점
샤브 20은 기존 양산 북정에 한 곳 있어서 예전에 한번 다녀왔었다.
기억에 그때 상당한 웨이팅 끝에 입장했으나 너무 많은 사람들로 실내가 복잡해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고 결국 포스팅은 하지 않았던 것 같다.
이번에 집 근처 가까운 곳에 증산점이 새로 오픈하면서 인기가 많다고 해서 다시 찾게 되었다.
증산역 인근 5분여 거리에 새로 오픈한 샤브 20 증산점
전용 주차장이 길 건너 있고 입구 맞은편에도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문제는 걱정이 없다.
실내는 엄청난 크기다.
사진이 다가 아니며 "ㄱ" 형태로 큰 규모의 매장으로 많은 사람 수용이 가능하다.
자리를 잡으면 기본적인 샤브 육수 세팅을 해주는데 고기와 채소 등은 셀프로 가져와 테이블에서 끓인다.
모든 음식은 셀프 무한 리필이므로 먹을 양을 잘 조절하면서 챙겨 오면 된다.
셀프바가 잘 되어 있는 편이다.
뷔페만큼 종류가 많은 건 아니지만 딱 무난하게 먹기 좋은 메뉴가 퀄리티도 괜찮게 준비되어 있다.
위에 쓴 버섯 탕수도 좋았고 닭강정도 상당히 맛있어서 많이 가져다 먹었다.
메인 메뉴 샤브 외에도 닭강정, 버섯 탕수육, 떡볶이, 볶음밥, 백미등 먹을만한 음식들이 뷔페 스타일로 준비되어 있고 기대이상으로 괜찮은 퀄리티의 음식들이다.
개인적으로 조금 달긴 했으나 버섯 탕수육 맛있었다.
채소, 음료수, 커피, 아이스크림도 준비가 되어 있고 역시 셀프 무한 리필이라 필요한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살짝 넣어 먹어보니 짱맛~!!!
샤브 20은 현재 부산 6개, 양산 2개, 김해 1개, 대구등 경상권에 많은 편이고 전국으로 확장해나가는 프랜차이즈다
아직은 지역 어디나 있는 편은 아니고 저렴하다고 말하긴 힘들 수 있으나 부담해야 하는 금액 대비해서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이 아닐까...
가격은 평일 런치는 20.9원, 평일 디너 주말 공휴일 24.9원이고 초등생 13.5원, 미취학 7.5원이다.
내 입맛에 맞출 수 있는 샤브도 괜찮고 그 외 음식들도 무한 리필에 괜찮은 퀄리티라 주변에도 추천하고픈 곳이다.
샤브 20 양산증산점
0507-1368-7871
경남 양산시 물금읍 야리3길 14
11시 ~ 22시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5yBnHTl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