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

[경남/거제] 석부작의 자연 예술랜드 2

라미네즈 2012. 6. 21. 11:13
반응형

온통 석부작들과 돌 조각들...

그 중에서 몇작품은 가져오고 싶다는 생각이들 정도로 탐나는 것들도 있더군요...



예사롭지 않은 기운이.....


한쫏에 따로 있는 목공예 작품들...




온실속의 자연 식물들과 석조각품들....


이런 작품 멋지지 않나요?

사람의 힘이 아니라 자연의 힘으로 이런 돌이...






전체적으로 평을 한다면 조금 아쉬움이 많이 남는곳이었습니다.

물론 석부작을 잘 모르는 제 입장에서도 탐나는 작품들이 좀 있을만큼 멋진 작품들도 있긴 합니다만...

개인의 관리다 보니 전시실이라든지 관리가 영 아쉽네요...

사진에 담아 오지는 않았지만 민속품 전시실이라고 있는데 그곳은 정말 엉망이었네요.

전시품들은 꽤나 소중한 물품들도 보이던데...

습기가 많아서 관리가 절실한듯 합니다...

이곳 거제자연예술랜드를 추천해드리긴 좀 그렇습니다만,

사진으로 나마 보시고 석부작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한번 들러 보시길....

거제자연예술랜드 홈페이지....

http://www.geojeart.com/xe/

좋은 하루되십시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