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

[경기/가평] 작은 프랑스 쁘띠프랑스 2

라미네즈 2012. 7. 1. 09:12
반응형

뭐....

이런곳이라면 당연히 많은 텔레비젼 프로그램에 나왔겠죠...

그 중에서도 최근에 방영이 되어서 많이 이슈가 되었던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강마에 작업실로 나왔던 이곳이 가장 인기가 있네요....


사람들이 없을때 사진을 좀 찍어 보렸했는데...

사람들이 끊이질 않아서....

이방은 정말 인기짱입니다...


프랑스 전통 주택이라는데...

작고 아담하네요...

영국이네 프랑스네 하면 엄청나게 큰 성이나 큰 종탑이런거 연상이 되는데...

이런 주택은 좀 더 정겹네요...





또 다른 공연을 하고 있나봅니다.

저기도 익숙한게...

런닝맨에서 감옥으로 사용이 되었던 곳이죠...





기념품 점에 들어 섰는데...

한쪽 구석에 있는 이인형이 순간적으로 섬뜩하기도 하고....






그래도 이 연못이 가장 유럽다운 분위기가 나는듯 합니다.

사진만 보면 어느 유럽의 작은 골목에 앉아있는듯하네요...

뭐 워낙에 유명한 곳이 되어버린지라 다른 설명도 별 필요 없을것 같고...

사실 개인적으로는 엄밀히 따지면 입장료에 비하면 좀 약하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그래도 작은 공연도 보고 하니 그러려니 해야겠죠?

크크...

좀더 궁금하신건 쁘띠 프랑스 홈페이지...

http://www.pfcamp.com/home.htm

조금 더워지긴 하지만...

좋은 여행 많이 하시길...

좋은 하루 되십시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