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맛집

[경남/양산] 루원

라미네즈 2023. 10. 4. 07:07
반응형

트렌디한 새로운 중식맛집 루원



짜장면이 가끔 생각나는 날
어딜 가나?
고민하던 차 우연히 루원이란 식당을 찾게 되었다.  

바로 집 앞이라 맛있으면 자주 찾을 각이다.  



위치는 양산 물금 롯데 시네마 2층에 못 보던 사이에 새롭게 오픈한 중식당이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던지 아니면 건너편 무료 공영 주차장에 하면 된다.



실제 후기에도 꿔바로우 칭찬이 많은 집인데 인생 꿔바로우라니 자신 있나 보다.  



이런 실속 세트 메뉴 반갑다.  
이왕 찾는 거 이것저것 맛보는 것도 즐거운 일이다.



녹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곡선 라인이 루원만의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강조하는 매력이 있다.


주문은 태블릿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세트메뉴를 물어보니 역시 시간이 넘어버려서 안된다고 한다.  
고민이 깊어지는 중이다.       ^^;


  

얼마 전 청도의 다락원이 평범한 로컬의 중식당이었다면 루원은 일반 로컬 중국집에서 조금 더 고급진 스타일을 추구하는 듯 반찬으로 양파대신 무침짠지를 내준다.  



메뉴를 살펴보다가 중화비빔밥이 눈에 들어왔다.  

점심 세트가 원픽이었지만 시간이 지나서 안된다고 해 메뉴 탐색 중 다락원 생각이 나면서 루원은 어떤 맛을 낼까 하는 호기심에 바로 주문했다.



중식당에서 밥류 주문 시에는 계란국보단 짬뽕 국물이 너무 좋다.  

보기보다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스타일의 짬뽕 국물이 개인적으로는 잘 맞았다.  



중화비빔밥 (9,000원)

얼마 전의 다락원과 비교하지 않을 수 없다.  

다락원의 중화비빔밥은 조금 매콤한 맛이 나는  스타일이라면 루원은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재료는 짬뽕에 들어가는 재료들 그대로지만 얹힌 김가루 탓인지 전반적으로 자극이 덜한 스타일이라 심심한 맛 좋아하는 나는 오히려 맘에 들었다.  


루원은 물금 롯데 시네마 건물 2층에 위치해서 영화 볼 때 식사하기 좋은 장점과 탕수육이나 뀌바로우등 요리부터 많이 찾는 짜장면까지 대부분 솜씨가 좋다고 해서 꼭 한 번씩 맛보고 싶은 중식 맛집이다.  




루원
0507-1402-8833
경남 양산시 물금읍 백호로 68
11시 ~ 21시 (16 ~ 17시 브레이크 타임)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지도]
https://naver.me/GrqFhgWu

네이버 지도

루원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