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

[부산/해운대] 요즘 핫한 요트 투어 "수영만 요트 경기장"

라미네즈 2020. 9. 21. 21:00
반응형

언젠가 TV로만 봤었던 요트투어를 의도치 않게 하게되었다.

비용이 상당할거란 선입견에 사실 별 생각 없었는데 생각보다는 상당히 대중적인 권역(?)에 들어와있는 투어였다.


부산은 볼것없이 해운대, 송정, 광안리,송도등 바다를 접하고 있는것이 가장 강점~!!!
어릴때부터 부산서 나고 자라면서 봐왔던 수영 요트 경기장의 뽀얀 요트를 지금은 상당히 대중화되어서 직접 느껴볼수있다.
한번쯤은 접해보는것도 좋다는 생각이다.


듣기로는 해운대 권역에선 수영만 요트경기장과 살인적인(?) 주차비로 유명한 더베이 101에서 투어를 시작할수 있다고 한다.

실 경험자에 의하면 더베이쪽은 전문 투어업체 느낌이라 음악과 맥주로 클럽 분위기로 40여명 정도 투어를 했다고하고...
내가 타본건 수영만 요트 경기장에서였는데 업체 느낌보다는 개인 운영자의 느낌에 음악과 사진 그리고 분위기를 느끼는 투어였다.

비용은 지금 기준 대략 인당 3만원 내외 정도이고 이것은 업처나 요트등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

수명만 요트 경기장쪽에서 운영하는 투어는 1회에 대략 20명 내외 탑승이 대부분인듯 하고 이런 투어외에도 시간이나 단독 투어등 다양한 계약이 가능하다고 한다.
업체를 컨택해서 직접 유선 상담하면 거의 대부분 가능할듯...

사진이나 동영상을 좀더 찍어보고 싶었으나 여럿이 이용하는 만큼 요트라는 제한적인 공간에서 자세히 찍기는 힘들었다.

요트에 대해잘은 모르지만 깔끔한 느낌이었다.탑승전에 간단한 서류작성후 탑승하면 신발을 슬리퍼로 갈아신게한다. 미끄럽지 않은 슬리퍼라 좋았고 요트를 보호하려는 의도인듯하다.



1시간 투어를 체험했는데 광안리앞 바다를 한바퀴도는 정도고 광안리 해수욕장쪽으로 접근해서 광안대교 부근에서 간단한 불꽃놀이도 시연해준다.(낮에도 하는지는 잘모르겠다.) 사진에서 처럼 꽤 고급스럽게 보이는 요트였다.

 요트 3대가 모여서 각 요트에서 불꽃놀이를...



어쩌다보니 집사람없이 딸과 절친 동생들과 함께 했는데 언제 집사람과도 함께 해보고픈 투어였다.
날씨도 선선한 때라 더 좋았고 밤에 광안리 바다에서 멋진 조명이 있는 광안대교를 보는것도 꽤나 색다른 체험이었다.

언제나 좋은 여행 꿈꾸시길~!!!



수영만요트경기장, 부산영화촬영스튜디오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52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FpMlBj2G

네이버 지도

수영만요트경기장, 부산영화촬영스튜디오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