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

[필리핀/보라카이] 풋마사지와 화이트 비치뷰를 동시에 누릴수있는 맛사지샵 "휴스파"

라미네즈 2022. 9. 2. 19:36
반응형


화이트 비치변에 수많은 맛사지샵이 있지만 발맛사지를 받으면서 비치뷰를 동시에 즐길수있는 마사지샵은 사실 따지고보면 거의 없다.

보라카이 가보신 분들은 생각보다 많은 샵이 있던데...라는 생각을 하실거다.




비치에서 보이는 휴스파...



휴 스파 마사지...
전면 모습...




1층 음료와 음식을 파는 가게 아떼들이 너무 유쾌하다.
사탕 한줌 드림~!!!
애기들 아닌데 줘보긴 처음~!!! ㅋㅋㅋ
망고쉐이크와 부코쉐이크 먹을만함~ ^^



위치는 할로망고와 리얼커피 사이에 있다.
찾기에는 좋은 자리에 있다.



들어가면 리셉션이다.
들어가보고서야 알았다.
첫방문이 아니었다는거~
예전 언젠가 여행때 삐끼 횽아들과 흥정으로 한번 왔었었다.
그때는 비치뷰라는거 외에 맛사지로는 큰 감흥은 없어서 잊고 있었는데...
한번 와봤던 곳이구나... ㅋㅋㅋ



2/3층으로 되어있는데...
2층에 4개, 3층에 8개의 비치뷰 발맛사지 체어가 있다.
장담컨데 발맛사지 받으면서 비치뷰를 누리는건 휴마사지가 유일할거다.



발맛사지 체어가 비치를 보게끔 되어있다.
서두에 비치와 발맛사지를 누린다는걸 이 사진들을 보면 이해가 갈듯...
완벽히 두가지를 동시에 누릴수있다. ㅋㅋㅋ



앉아서 보면 이런 호사를 누릴수있다.



선셋 시간에 맞춘다면 더더욱 행복한 시간이 될듯하다.



맛사지후 시원하게 아아도 한잔...
세상 더 부러울것 없는 호사다~!!!

휴마사지가 최근에 한국 사장님이 인수하셔서 맛사지 퀄리티등 여러가지 면에서 업그레이드가 많이 되었다고 한다.
실제 발맛사지를 받아보니 상당한 퀄리티고 리셉션에 한국 매니저님이 계셔서 원하는 맛사지를 상담받고 진행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을수밖에 없다.
상당한 각종 자격증도 가지고 있는 샵이다보니 예전의 그때랑은 많이 달라진면이 느껴진다.

비치를 걷다가 더운 시간이든 센셋시간이든 휴스파를 찾아보면 좋은 시간이 될듯하다.
자유여행카페 보라카이션 카드가 있으면 10% 할인도 가능하다고 한다.



마사지 받고 2층 로비서 아아한잔 마시는데...
오늘도 열심히 출근해서 일하는구먼~!!!
이민 생각하는데 돈벌이가 고민이시라면~ ㅋㅋㅋ
금속탐지기로 동전이나 귀금속등을 찾는데...
앞전 여행에 비치뷰 멍때리다보니 한 30여분 보니 상당히 모레를 많이 파는 모습...
제법 괜찮을랑가?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