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맛집

[경남/양산] 명륜진사갈비 양산물금점

라미네즈 2023. 9. 20. 09:13
반응형

새롭게 리뉴얼되었다는 명륜진사갈비



아주 오래전에 한두 번 가봤다가 한동안 안 좋은 이슈가 있었던 명륜진사갈비는 다시 가볼 일이 없을 줄 알았다.  

그러던중 이웃님의 블로그 포스팅도 보았고 새롭게 리뉴얼되었단 얘기에 다시 한번 찾아봤다.



물금 가촌이라는 동네에 자리 잡은 명륜진사갈비 양산 물금점은 예상보다 훨씬 큰 규모였고 주택가 안쪽에 자리 잡은 의외성에다 조경과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써서 좀 더 호기심이 생겼다.  



주차장도 맞은편에 나대지에 큼직하게 마련해 놔서 주차로 불편할 일은 없을 것 같다.



다시 한번 봐도 인테리어와 조경에 투자를 많이 한 것 같은데 차라리 적당한 공간에다 몫 좋은 도로변에 자리 잡는 게 더 낫지 않을까...  싶지만...  그건 주인장 마음이니...  ^^;



가게도 이쁘고 자판기지만 무인카페도 갖추고 있고 찾은 손님 입장에선 꽤 기분 좋은 일이다.  



리뉴얼의 핵심이 셀프를 기반으로 무한 리필을  서비스하는 게 포인트인데...  

이게 곰곰이 생각해 보니 서빙등은 우리가 하는데 가격은 오른 셈이다 싶다.  


아무튼 샐러드바에 채소와 빵, 밥, 튀김, 음료수등 여러 가지 먹을거리와 소스등이 준비되어 있고 옆에 진열장엔 명륜 진사갈비의 메인 갈비부터 생고기, 양념된 닭갈비, 돼지 껍데기까지 제법 다양하게 구색을 갖췄다.



갓 튀겨 나온 고구마 튀김은 아주 맛있었다.  



고기도 먹을 거 셀프로 가져오고 반찬들도 셀프로 가져왔다.  



계란찜(3,500원)은 별도 주문



가격과 사이드 메뉴들 금액이 테이블에 있어서 추가 주문 시에 참고하기 좋다.



블로그를 하는 입장이니 돼지껍데기 빼고 조금씩은 먹어봤는데 갈비는 나름 원래 하던 거고 노하우가 있어서 그런지 손이 제일 많이 갔었고 나머지 고기들은 좋다 나쁘다 평가하기 애매한 수준...  


무한리필 고기 감안하면 나쁘지 않다 정도라고 생각이 들고 1인 2만 원이 안 되는 가격도 나쁘지 않은 정도지만 기본 차림외 거의 대부분 셀프 서비스는 조금 불편한 부분은 있다.

무한 리필이 상대적인 서비스다 보니 많이 먹는 사람은 괜찮은 선택이겠지만 양보다 질이 중요한 사람은 맛있는 고기를 선택하지 않을까 싶은 정도다.





명륜진사갈비 양산물금점
055-362-7871
경남 양산시 물금읍 가촌서 8길 21
11시 30분 ~ 22시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FKxvtQ3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