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맛집

[경남/양산] 위치커피 양산물금점

라미네즈 2024. 3. 12. 13:28
반응형

연한 아메리카노, 커피 콩빵 맛집



오랜만에 부산 절친 동생이 양산에 왔다.  
맛있게 밥 먹고 가까운 데서 커피 한잔 하려고 돌아보다 예전부터 봤던 위치커피에 들렀다.  

조그마한 한 블록 안에 카페도 얼마나 많은지 결정이 쉽진 않아서 에라~ 많이 봤던데 가보자 싶었다.  

인근에 자주 가던 이디야도 있지만 일행 중 한 분이 이디야랑 안 맞는 듯해서 다른 선택을 했다.  



위치커피 선택의 다른 이유는 없고 눈에 익은 데다 슬쩍 보니 편안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  

인근에 제법 잘 갖춰진 카페도 몇 군데 있지만 이쁜 곳들이라 그런지 평일 낮시간임에도 대부분 여성 손님들이 많은 편이다.  



무난한 카페라 그런지 개인 카페임에도 가격대는 무난한 편이다.  



지인들과 편히 이야기 나눌만한 분위기여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다 왔다.



아메리카노(2.8)

요즘의 내 스타일에는 맞는 편은 아니다.
진한 맛이 요즘 내입에 맞는데 위치커피는 아주 연한 타입의 아메리카노를 낸다.  

물처럼 먹어도 될 만한 수준이다.



커피 콩빵(10p 3.8)

한입 크기의 커피 콩빵은 살짝 데워 주는데 생각보다 훨씬 좋았다.



빵만 먹어도 괜찮은데 생크림과 함께 먹으면 좀 더 색다른 맛이라 잘 어울려서 여럿이 간단하게 디저트로 즐기기 좋았다.


위치 커피는 처음인데 커피가 연한 타입이라는 거 말고는 다 괜찮았다.  

특별한 것 없는 평범한 범주의 개인 카페이지만 편안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좋은 분위기고 느긋하게 시간 보낼 수 있는 점이 매력 있었다.  

봄이 오는 길목에 따뜻한 차 한잔 하기 괜찮은 곳이다.



위치커피 양산물금점
0507-1307-4429
경남 양산시 물금읍 백호 2길 95
7시 ~ 23시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54kboiAZ

네이버 지도

위치커피 양산물금점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