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맛집

[필리핀/보라카이] 할로 망고 HaloMango - D'Mall

라미네즈 2024. 8. 2. 06:56
반응형

보라카이 디몰 망고 아이스크림 맛집



할로망고는 보라카이 디몰에 자리 잡은 오래된 디저트 맛집이다.

망고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코코넛 아이스크림등 동남아 다운 디저트를 판매해 왔고 많은 한국 여행객들에게도 호평받아온 맛집이다.  

사실 맛도 좋지만 짱 시원한 에어컨이 있다는 게 더 해력적이다.   ^^;



짧은 거리의 골목이지만 디몰은 보라카이에서 심장 같은 곳이다.

상점과 음식점등 상가가 밀집된 곳이며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골목이기도 하다.  

디몰에서도 오래된 업력이 있는 곳이니 맛집인 건 분명하고 여행객들이 다녀간 뒤에 블로그나 sns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맛집들 중 한 곳이다.



여기 상가들이 대부분 그렇듯이 할로 망고도 작은 규모에 가게다.

망고가 테마인 만큼 망고 느낌이 나는 내부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디몰 대부분의 가게들이 작아서 고객용 화장실도 없는 곳들이 많은데 할로 망고는 좁지만 고객용 화장실이 있다.  

필리핀도 가보신 분 알지만 화장실도 돈을 내고 가야 하는 게 필리핀 문화인데 이런 것도 여행객 입장에선 좋은 포인트다.  



망고 홀릭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경하다 더위에 지칠 때쯤 할로망고를 찾아 망고홀릭 하나 맛보면 세상 천국이 따로 없다.  

우리 가족은 디몰 근처라면 에어컨이 되어있는 할로망고나 스타벅스를 자주 찾는데 지쳐가는 체력을 편히 쉬게 해 주면서 당 충전으로 새로운 에너지를 얻게 되는 곳이다.  

할로망고는 세숫대야 크기의 망고 아이스크림 빙수도 있는데 이건 적어도 대여섯 명 이상일 때나 주문해 볼 양인데 이상하게도 먹다 보면 질려서 결국 인원이 많아도 남길 때가 많다.

몇 명 안 될 때도 그렇지만 일행이 10명 정도 되는 거  아니면 그냥 개인적으로 망고 홀릭 하나씩이 딱이다.



진한 망고홀릭 하나 먹고 개운해진 기분으로 다시 비치로 나와 걷는다.

최근에는 곧 포스팅될 망고 아이스크림 빙수집이 여기 보라카이에서 핫한데 진한 망고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할로망고는 여전히 보라카이 망고 아이스크림으로는 최강자다.

더운 여행지 보라카이에서 몸도 잠시 쉬어갈 수 있고 입도 즐거운 디몰 할로망고는 추천하는 디저트 맛집이다.




HaloMango - D'Mall
https://maps.app.goo.gl/JbyD1KQZHu5QKAD76

HaloMango - D'Mall · Malay, Aklan

www.googl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