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맛집

[경남/양산] 물금 서리단길 오리불고기 맛집 "신비숲 가든"

라미네즈 2025. 1. 22. 07:51
반응형

시크릿 한 방갈로 오리불고기 맛집 신비숲가든



신비숲 가든은 양산 물금에 핫플레이스가 되었던 서리단길 초입 마을에 위치해 있는 오리불고기 식당이다.

몇 번 괜찮다고 얘기는 들었었는데 오리고기를 선호하지 않는 가족들이라 딱히 기회가 없다가 갑자기 요즘 핫한 오리고깃집이라고 가보자는 딸애말에 찾게 되었다.



물금읍 사무소 조금 못 가서 주택가 쪽에 자리 잡은 신비숲 가든...

저녁 시간임에도 동네가 조용하니 고요하기만 하다.  
앞쪽에 주차를 하고 사진 왼편으로 올라가면 된다.  



기존 주택을 리모델링한 듯 한 구조이고 주택은 주방과 카운터로 쓰고 나머지 마당이었던 공간에 전체를 방갈로로 꾸며 영업을 한다.  

덕분에 일행들끼리 오붓하게 앉아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점은 좋았고 요즘 대부분 그렇듯 태블릿으로 주문이나 직원을 호출할 수 있었다.  



기본찬에 오리 불고기가 나왔다.  

건강에 좋다는 오리고기를 알고는 있지만 생각보다 자주 접하지 못하는 게 아쉬웠는데 오랜만에 맛보게 되어서 기대치가 커진다.

아~ 기본찬으로 내주는 편육이 맛이 좋아서 리필을 부탁했는데 없다는 바람에 아쉬웠고 버섯과 채소들도 싱싱해서 고기랑 같이 볶아서 맛있게 먹었다.



참치마요 주먹밥

이건 딸애 픽인데 맛없을 수 없는 조합~
참치마요는 참지마요~!!!   ㅋㅋㅋ



오리 고기도 좋았고 맛있었다.  

크게 흠잡을 때 없는 오리불고기지만 개인적으로는 부산 개금 백병원 아래쪽에 선미오리불고기 맛이 워낙 인상 깊게 남아 있어서 아쉽게도 살짝 못 미쳤지만 분명히 맛있는 오리불고기임은 틀림없다.  



철판 요리에 볶음밥과 된장찌개는 국룰이니 맛있는 마무리를 위해 맛있게 볶고 푸근하고 편안한 맛에 된장찌개와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신비숲가든은 오리고기 외에도 닭백숙등 닭과 오리요리를 전문으로 한다고 하며 닭백숙류는 주문 시 1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한다.

가족단위나 친구들끼리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신비숲가든은 조용한 동네에서 맛있는 오리불고기를 맛보며 일행끼리 즐기는 오붓함이 큰 매력이고 주변 시선도 신경 쓰지 않아도 되니 마음 편하게 즐거운 시간 가지기도 좋은 곳이다.  




신비숲가든 양산본점
0507-1354-5564
경남 양산시 물금읍 학산 2길 9-23
11시 30분 ~ 21시 30분  
오리불고기(960g) - 48,000
참치마요 주먹밥 - 3,000
볶음밥 - 4,000
된장찌개 - 2,000

네이버 지도

신비숲가든 양산본점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