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맛집

[경북/청도] 1박2일에 나와서 더욱 유명해진 청도 한재 미나리 & 삼겹살 "미나리 사랑 가든"

라미네즈 2010. 12. 3. 12:32
반응형

일전에 예능톱 프로그램인 1박2일에 나왔던 한재 미나리를 청도에 갔김에 맛보고 왔습니다.

한재 미나리는 한재고개에 걸쳐있다고 한재미나리라고 한다고 합니다.

가을부터 봄까지가 미나리 철이라고 하고,

마져도 미나리 맛이 조금씩 다르다고 하네요..

여하튼 친절하신 사장님 덕택에 여러가지 정보도 얻었네요...

참 이집 사장님은 내외분이 두분다 미술을 하시는 분들이시라고 하네요...

생업을 위해 미나리 시즌에는 가게를 하신다고 합니다...

그럼 미나리와 생삼겹을 맛 보시죠...

가게 입구 입니다...

가든 미나리 사랑 가게 위치는 경북 청도군 청도읍 평양리 670-2번지 입니다... 054-371-7031

맵피맵을 쓰는데 검색은 안되더군요...(잘못했나??)

참고로 가든 미나리 사랑 바로 앞에 청도에 있는 한국 노총 연수원이 있네요...


국도에서 본 미나리 사랑 가든 가게 전면입니다...


기본 찬으로 나오는 음식들...

특이한것은 간장 소스가 눈에 띄네요...


그 유명한 한재 미나리 입니다...

미나리를 별도로 주문을 해야합니다...

이 한접시가 8.000원입니다...

왠만하면 한접시로 충분하네요...


오늘에 또 다른 주인공 생삽겹살입니다...

오~우~ 1박2일 멤버들은 냉동 삼겹을 먹었지만 여긴 생삼겹이네요....

고기 좋습니다...~!!!


미나리와 삼겹을 해치우고 주문하는 된장찌게.... 약간 촌된장 스타일....


사진도 찍기전에 누가 이케 먹은겨??? ㅎㅎ ㅎ

이게 정말 또 다른 별미입니다...

미나리 비빔밥... 새콤하고도 달콤하고... 그러면서도 싱긋한 미나리 향이 예술이네요...!!!



현실을 무시하긴 힘들죠...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시라고....

1박2일에 멤버들이 한재미나리와 삼겹을 맛볼때 정말 리액션이 좋았죠...

물론 그들은 방송이란 특성으로 좀 과다한면이 없지 않겠지만....

실제 맛본 그 첫맛은 정말 다른 삼겹을 맛본것 같네요...

기본 찬에서 간장 소스가 특이하다고 했는데....

아마 어떻게 생각하시는지는 몰라도 간장소스가 한몫합니다....

먹는 방법도 아마 좀 다를겁니다...

아마 직접 경험해보셔야....

좋은 여행 좋은 먹거리 즐겨보시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