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맛집

[경남/양산] 고집 센 그집 갈비탕 양산물금점

라미네즈 2024. 1. 5. 08:50
반응형

30년 내공의 나만 몰랐던 갈비탕 맛집
고집 센 그 집 갈비탕



절친 동생이 맛있다고 했던 얘기는 들었는데 가볼 생각을 안 했을까?




집 근처에 거의 유일할 듯 한 갈비탕집 고집 센 그 집 갈비탕은 퀄리티 좋은 맛집이었다.  

위치는 물금 성당 맞은편 택지 안에 있고 주차는 전용 주차장도 있어서 부담 없는 편이다.  



점심시간 중반에 도착했는데 만석이라 잠시 기다렸다가 1시 넘어서 빈자리가 생겼다.



메뉴판 한번 스캔하고 주문은 그집갈비탕(13,000원)으로 했다.  



정갈한 스타일의 반찬들이 세팅되고...



그집 갈비탕 한상이 완성되었다.  



펄펄 끓는 갈비탕이 나왔는데 비주얼도 좋고 마음에 들었다.  



한 그릇에서 나온 갈빗대...
제법 넉넉하게 들었다.  



갈비와 당면이 들어 있고 국물도 나쁘지 않았다.  

갈비를 대충 건져 먹고 미리 남겨 놓은 고기와 밥 한 그릇 후딱 말았다.  



나올 때 되니 손님들이 거의 나가고 비어있는 가게 내부를 찍어볼 수 있었다.



갈비 고기도 맛있고 밥을 국에 말아서 당면과 함께 먹는 그 익숙한 맛도 좋다.  

갈비탕이 저렴한 음식은 아니지만 예전에는 결혼이라든지 큰 행사 있을 때는 빠지지 않았던 서민음식이고 로컬음식인데 요즘은 그 입지가 많이 좁아진 듯해서 조금은 아쉽다.

제대로 된 갈비탕 한 그릇도 추운 겨울에 잘 어울리는 좋은 음식이다.


역시 사람들이 몰리는 데는 이유가 있다.
많은 로컬 민들에게 사랑받는 갈비탕을 고집 센 그 집 갈비탕에서 만날 수 있었다.  






고집 센 그 집 갈비탕 양산물금점
0507-1406-8778
경남 양산시 물금읍 백호 2길 7-18
11시 ~ 22시
(평일만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x8ipzowm

네이버 지도

고집센그집갈비탕 양산물금점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