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

[필리핀/보라카이] 타이거 스파 & 마사지 풋스파 Tiger Foot Spa & Massage

라미네즈 2024. 9. 3. 09:25
반응형

루나스파 이용하고 무료 제휴 서비스 받은 타이거 풋스파



여행 초반에 루나스파를 이용하고 서비스로 타이거 스파 풋마사지를 서비스 받았다.  

예전 여행에서는 비용을 부담하면서 찾아갔던 발마사지 샵이지만 이번 여행에선 딱 이 한 번만 이용했었다.  



위치는 찾기 쉬운 스테이션 1 방향 디몰 레이크 호수 끝쪽 건물 2층에 있다.  
1층이 분홍색 페인트가 칠해져 있어서 더 찾기 쉽다.  



건물 옆 좁은 골목으로 들어서면 2층으로 오르는 계단이 보이고 이 앞에도 직원들이 있어 안내받으면 된다.  



10개도 안 되는 숫자의 베드가 있는 작은 샵이지만 이곳도 늘 손님들이 북적이는 풋마사지 샵이다.

베드 전부 창밖을 볼 수 있게 배치되어 있어서 답답함이 없는 건 장점이다.  



전동은 아니지만 베드도 거의 눕다시피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본인이 원하는 데로 편하게 받을 수 있다.

일단 마사지 솜씨는 나쁘지 않다.
그러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상황에 따라 조금 어수선한 분위기가 될 때도 있다.

마사지사들도 조금 자유분방한 편이라 가벼운 대화를 나누기도 하는데 이게 조용히 마사지받기를 원하면 조금 불편할 수도 있다.  

비교하자면 헬로 풋스파 같은 경우는 직원들이 굉장히 조용하고 손님에게도 협조를 구하기 때문에 소리로 인한 불편은 거의 없는 편이다.  

마사지도 힐링인데 생각해 볼 대목이 아닐까 싶다.  

타이거 풋마사지도 실력은 괜찮으나 어수선한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보라카이에선 거의 없는 편인 오일 없이 진행하는 건식 마사지가 가능하다는 점은 상당히 매력적이다.  




타이거 스파 & 마사지 풋스파
Tiger Foot Spa & Massage
https://maps.app.goo.gl/kuJvddtLKviCqVmQ6

타이거 스파 & 마사지 풋스파 · Malay, Aklan

www.googl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