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

[필리핀/보라카이] 보라카이션 블랙펄 호핑투어 - 스노클링과 섹쉬댄스 머쉰 조이롱 ~!!!

라미네즈 2022. 8. 25. 23:31
반응형


크리스탈코브를 나와서 진행되는 스노클링...
날씨가 좋으니 바다색도 멋지다.
다들 이런 날씨의 하늘과 바다를 꿈꾸지만...
현실적으로 우기에는 하늘이 흐린경우가 많은데 우리의 호핑 날씨운은 대박이다. ^^



포인트를 이동중인 블랙펄~
근데...
블랙펄인데... 주황색 방카는... ㅋㅋ



사실 재미라는건 보라카이션의 자랑 "조이롱"이 일당백을 해낸다.
짧은 영상들이 몇개 더 있는데 그나마 이게 블로그에 올릴만한... ^^;
블랙펄 호핑중 조이롱의 시간이 오면 다들 열광할수밖에 없다. ㅋㅋㅋ

한국 드라마를 좋아하고 스토리도 다 이해하는 정도로 한국을 좋아하는 조이롱~!!!
친절은 기본이고 배려심에 뭣 하나 빠지는게 없는 스텝이다.

그뒤 마무리 즈음의 선셋 타이밍에는 조말론이 불러주는 한국 노래가 또 기가 기막힐정도의 실력이다...



션 블랙펄 호핑의 재간둥이인 조이롱(가운데)과 조말론...
이 두스텝은 상당한 재능과 매력이 있는 스텝들이다.

그렇게 선셋 타이밍까지 마무리가 될 즈음에 아쉽게도 호핑의 모든 일정이 끝이난다.

호핑으로 즐거운 하루를 채웠다...



ps....
나중에 눈에 띈 화이트펄~
션의 호핑 방카는 이렇게 두대로 운영이 되는데...
화이트펄은 마무리 수리중이었다.
지금쯤은 보라카이 바다를 잘 누비고 있으려나...?

근데 화이트펄인데... 웬 블루? ㅋㅋㅋ
쥔장의 시원한 대답을 듣고싶다.



보라카이션의 호핑은 카페로 예약이 가능하다.
https://cafe.naver.com/cmscbug

[보라카이션] 보라카이자유여행-블랙펄... : 네이버 카페

보라카이자유여행 호핑투어 모객1위와 원가제공 프로모션의 갓성비 카페

caf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