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

[전북/전주] 전주의 색다른 매력이된 남부시장 청년몰 2

라미네즈 2013. 2. 14. 14:47
반응형

 

 

 

 

계속 돌아 봐야죠?

 

 

 

 

 

 

청년몰 답게 작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이 보입니다.

이용하는 사람이 적어서 좀 아쉽군요...

 

 

 

 

악기 레슨을 받을수 있는 가게...

 

 

 

 

 

소품 하나하나도 톡톡 튀는....

 

 

 

 

 

이집에 사장님도 tv에 자주 나왔었던 철판 요리 전문점....

요리 강좌도 해주신다던....

 

 

 

 

작은 문구 하나도 청년몰 답습니다...

철판 요리점을 마지막으로 작은 상가건물 2층 투어를 끝냅니다.

작은 규모지만 겉으로만 봐도 열정이 느껴지는 청년 사장님들의 가게들...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남부 시장에서 나와서 한옥마을 방면으로 가시다보면 만나게 되는 풍남문....

 

 

 

 

 

고풍스런 멋이 잔뜩 베어나는 전동성당....

 

 

 

 

그렇게 배부르다고 하더니 여기 칼국수를 먹자네요...

집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전주 한옥마을 베테랑 칼국수집.....

1~2년 사이에 가게 전면 인테리어가 바뀌었네요...

여전히 손님들은 많고요~

 

 

 

예전만 못하다는 평도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상당한 매력있는 칼국수입니다...

요걸 배워서 양산에 하나 차리면 돈은 벌것 같은.....

 

 

 

 

 

마지막으로 전동 성당 사진하나더....

오래전에 지어진 이 성당은 초기 천주교 신자들이 많은 박해를 받았다고 하죠?

당시에 모습들이 동상으로 재현이 되어있기도 하네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전동성당을 즐겨 찾습니다.

그림만 봐도 찾아 보실만 하겠죠?

 

좋은 여행 많이들 즐기시길.....

 

 

 

 

728x90